태국 나이트클럽 문화, 스탠딩 vs 극장식 나이트 클럽

리뉴얼 한다고 마음에 흡족할 만큼 바뀌여 주는것도 아닐텐데… 마치 새업소를 방문하듯이 그냥 이유없이… 대략 위와 같은 구성이 태국의 밤문화 공급주체야. 2차대전 전후 국제사회로부터 배신을 당한체, 점점 독립의 꿈은 사라져가고, 어린 푸잉들은 운명적으로 도시로 나와 화류계로 진출하게 되는거지.
덩치가 나 보다 큰 아줌마한테서 묵직하게 1시간 타이 맛사지 받고나니 온 몸이 개운하네요. 저는 예전에 파타야 여행 시 이미 다 구경했던 터라 분위기 봐가면서 한두 군데 들러 학생들과 함께 구경할 생각이예요. 오늘은 어제와 마찬가지로 오후 2시경에 TPTI 연수원에 가서 연수를 마치는 학생들 수료식에 참석한 다음 학생들과 함께 파타야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영국 메트로는 “화려한 밤문화로 소문난 태국이 이런 외설적인 문화를 검열하는 데 불굴의 노력을 쏟아붓고 있다”며 비꼬았다. 태국에서는 2011년 타이 전통의 새해 첫날을 축하하는 송끄란 축제에서 세 명의 여성이 상의를 탈의한 채 춤을 춘 혐의로 체포되기도 했다.
태국의 클럽은 방콕과 파타야에 밀접되어 있으며 불타는 금요일이 되면 발 디딜 틈도 없이 사람이 꽉 차게 된다. 태국의 밤문화는 국제적인 관광지 답게 다양한 형태와 서비스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태국 여행객을 사로 잡고 있다. 여성비율이 높은 태국 방콕의 클럽 안에는 태국 여성들이 젊은 남성들을 끊임없이 유혹할 준비를 하고 있다. 동남아시아 국가로 여행을 떠나는 분들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밤문화를 즐기기 위해 해외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도 마찬가지여서 꾸준히 동남아 밤문화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여행객은 일몰시 방콕의 루프탑 바 중 하나에 예약해야 한다. 선택할 수있는 많은 훌륭한 바 가있는 방콕의 최고의 루프탑 바 야간문화 장소 중 일부에 대한 몇가지 제안이 있다. 방콕 BTS의 수쿰빗 라인은 도로를 따라 운행되므로 관광객들은 스카이트레인으로 이 지역에 접근할 수 있다. 이 지역을 서비스하는 BTS 역은 많지만, 방문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역 으로는 나나 BTS 역, 아속 BTS 역, 통 로 BTS 역 및 에까마이 BTS 역 이다.
동남아시아에 위치한 ‘태국’은 매 년 수 천만 명이 여행의 목적으로 방문 할 정도로 관광대국입니다. 또한 수 많은 한국인들도 태국을 방문하여 여행을 하기도 하는데요. 타이웨이 태국은 밤문화가 화려 할 정도로 유명한 도시라고도 합니다. 태국 방콕을 대표하는 유흥가인 ‘소이 카우보이’가 생겨난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날 M과 나와 B는 RCA라고 불리는 신흥 유흥가에 갔다. 마치 작은 홍대처럼 여러 클럽들이 막 모여있는데, 클럽의 규모가 장난 아니다.
거의 모든 밤업소들이 그렇게 돈을 벌기 위해 운영이 되고 있고 태국에서 그런 부분을 접하는것은 너무나도 쉬운 나라가또한 태국이라는 나라이다. 낫티가 제일로 싫어 하는것이 여행 정보가 없다는 까닭으로 전세계 관광객들중 한국인들만 태국에서 바보 취급을 받는것이다. 우리가 이 부분을 무조건 숨기고 쉬쉬 한다고 해서 여행객들이 태국에 여행을 와서 그런 부분을 쉬쉬 하면서 여행을 하느냐? 하면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절대로 그렇지가 않다는 것이다. 치앙마이는 태국의 북부에 있는 도시로, 문화와 자연, 음식과 쇼핑, 코끼리와 랜턴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바에서는 호텔 라이브 바에서 들을 수 없었던 태국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